본문 바로가기

Place/Daegu

대구 대봉동 맛집 홀그레인 I 목련뷰가 아름다운 곳

반응형

 


대봉동 맛집 홀그레인

whalegrain

 
대구 대봉동 맛집 추천 / 대봉동 브런치 추천 / 목련 맛집

 


 

홀그레인 캐리__

 

만개한 목련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식당

 

봄의 시작을 알리는 목련, 하얗고 눈부신 아름다움의 절정에 이른 요즘입니다. 제철꽃 시즌이 되면 그 꽃을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는 뷰 맛집식당들과 카페들은 많은 사람들의 발길로 붐비는데요. 요즘 목련 맛집으로 가장 핫한 플레이스 홀그레인에 다녀와보았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도 붐비는 곳인데요. 목련시즌이 아니더라도 음식 맛이 좋으니 웨이팅이 힘들시다 하시는 분들은 4월 이후로 날을 잡아 꼭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홀그레인 캐리__

저는 정확히 화요일 오후 12시 30분에 도착했고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은 것 같진 않아서 무려 한 시간이나 기다렸답니다... 그래도 대봉동 근처에 좋은 카페와 김광석 거리 등 볼거리가 많아서 돌아다니면서 웨이팅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4월은 무조건 워크인으로 예약이 진행되니 일찍 가셔서 이름과 번호 꼭 남겨주세요!
 
 

홀그레인 캐리__

좌석은 1층 야외 2자리, 1층 실내와 2층 실내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목련뷰로 인해 2층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자리 지정은 어려우니 원하시는 자리가 생길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저는 운이 좋게 2층 실내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창문 너머 보이는 목련 뷰가 참 아름답더라고요. 날씨도 이제 테라스 날씨라 밖에서 먹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목련이 다 떨어지고 나뭇잎이 되어도 이 곳은 정말 아름답답니다.
 
사실 홀그레인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식당이고 5번 이상 가보았을 정도로 자주 가는 양식집이에요. 그런데 목련 필 때 가보는 것은 또 처음이네요. 왜 인기가 많은 곳인지 알겠더라고요.
 
 

홀그레인 포토존 캐리__

바로 여기가 홀그레인의 목련 포토존!
 
확실히 목련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니 예전에는 없었는데 포토존이 새로 생겨 좋더라고요. 꼭 목련이 보이는 자리에 앉지 않더라도 누구나 이 자리에서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고 모두들 질서 있게 이 식당을 즐기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홀그레인 포토존  캐리__

 

 



 

홀그레인 음식들 캐리__

음식이야기도 빠질 수 없겠죠.
 
홀그레인 메뉴들은 샌드위치나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들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파스타 메뉴, 그리고 다양한 음료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몇 번 다녀온 곳이라 다양한 메뉴를 많이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다 맛있습니다!!!
 
이 날은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스테이크 크림 리소또와 봉골레를 주문했습니다.
 
 

홀그레인의 스테이크 크림 리소또 캐리__


스테이크 크림 리소토
18,000원

 
부드러운 채끝등심에 고소한 튀긴 새우 빵가루가 뿌려져있는 크림 리소토입니다. 크림 리소토인데 불구하고 고소하고 많이 느끼하지 않아요. 리소토 메뉴는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데 홀그레인 리소토는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새우 빵가루의 식감과 고소함이 크림 리소토와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채끝등심은 당연히 살살 녹고요.
 
 

홀그레인의 봉골레 캐리__


봉골레
17,000원

 
제가 가장 사랑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파스타 종류 중에서도 봉골레를 정말 좋아하는데 홀그레인 봉골레를 정말 좋아하는... 1인입니다. 이 봉골레는 매번 올 때마다 무조건 시키는 메뉴랍니다. 파스타가 자칫하면 물리잖아요. 그런데 이 집 봉골레는 한번도 물린 적이 없어요. 오히려 파스타 국물까지 싹싹 먹는 정도입니다. 특히 이 애호박과 토마토가 정말 맛있답니다.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씀씀 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는 오히려 이런 담백한 맛이 좋더라고요.
 
매우 매우 강추드립니다!!
 
그 외에도 삭슈카, 로스트 치킨 먹물 리소토도 매우 추천드립니다:)
 
 

홀그레인 ©️캐리__

이곳은 꼭 낮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채광도 아주 예쁘게 들어오고 분위기도 따뜻하거든요. 매번 올 때마다 기분 좋은 식사를 하고 가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식당입니다.
 
매우 짧은 후기네요. 정말 좋아하는 맛집인데 갈때마다 온전히 식사에 집중하다 보니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이번에도 솔직히 알찬 글이라고 생각이 들진 않지만..ㅠ 사람이 많은 식당에는 사진 찍기가 쉽지 않네요. 항상 전체적인 식당 사진을 찍어 올리지 못해서 죄송하고 부족한 저의 글 다시 한번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소 I 대구 중구 동덕로14길 18
영업시간 I 매일 10: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인스타그램 I  @wholegraincaf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