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수 숙소 추천 스테이로그

반응형

 


여수 스테이로그

STAYLOG

 

여수 숙소 추천 / 여수 오션뷰 숙소 / 여수 여행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탁 트인 여수 바다 전망에 바베큐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숙소

가을이 무르익으니 여행하기 딱 좋은 요즘입니다. 국내에서도 좋은 여행지가 많아 초가을에 여수로 떠났습니다. 숙소를 급하게 잡은 터라 여수 신라스테이를 갈까 고민했는데 올해 5월에 새로 오픈한 신상 숙소가 있더라고요. 오션뷰에 넓은 침대, 그리고 누워서 즐길 수 있는 LG스탠바이미까지! 더불어 테라스까지 있으니 날이 좋으면 바베큐까지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했고 호실은 총 6개의 호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프라이버시 온수풀이 있는 풀빌라와 스파가 있는 곳, 이렇게 두 가지 옵션이 있어요.

 

*** 평일(월-목) 119,000원 / 평일(금-토) 139,000원 / 주말(토-일) 219,000원

*** 인원추가(침구포함) 

-1인 추가시 마다 3만 원
(36개월 미만 무료-침구미제공)
-연박 시 1인-2매 추가해야 함

 

 

 

네이버 예약 :: 여수스테이로그

[입실/퇴실] 입실:15:00 퇴실:11:00 11시 이후 퇴실 시 추가 비용발생 [바베큐] 자이글 이용: 1SET 1만원(2~3인기준) 테라스 개별 바베큐 [인원추가비용] 1박기준 1인당 3만원 (토퍼지급) 현장결제가능 [더

booking.naver.com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편하게 주차하고 호스트의 간단한 안내와 함께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제가 묵은 호실은 더 테라스 SUITE SPA_301입니다.

 

흐린 날에도 불구하고 환한 채광과 화이트 인테리어까지 참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청결하기도 했고요! 특히 퀸 사이즈의 침대에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침구까지! 저는 잠자리가 중요해서 침대가 참 중요한데 이 숙소는 침대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누워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스탠바이미에 빔 프로젝트까지... 말해뭐해.. (계정도 공유하셔서 가입하지 않으셔도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답니다)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오션뷰 숙소답게 통창으로 되어있습니다. 남해 특유의 섬이 있는 바다가 참 서정적이고 아름답더라고요. 날이 너무 흐려 너무 아쉬웠지만 여수라 그런지 운치 있는 풍경이었습니다. 

 

그리고 넓은 스파 욕조까지! 넓은 욕조에서 따듯하게 몸을 녹이는 시간도 여행이 주는 묘미이죠.

 

 

***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닥이 대리석이라 수족냉증이 있는 저한테는 너무 발이 시리더라고요... 저처럼 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은 꼭 수면양말이나 룸슬리퍼를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하나! 암막커튼이 없어 아침에 엄청 눈부실 수 있어요... 안대도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너무 눈부신 아침을 맞이했어요...ㅎ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전체적으로 깔끔한 주방입니다. 인덕션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포트기는 물론이고 식기류(각종 그릇, 소주잔, 와인잔, 머그잔 등), 프라이팬, 냄비 등 없는 게 없어요! 연기가 심하게 나는 고기류, 생선류는 제외하고 취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칫솔과 치약은 일회용으로 제공해 주시고 물은 무한으로 제공해 주시니 가장 중요한 것들은 다 갖춘 숙소네요!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드라이기와 각종 욕실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압은 물론 좋고요. 따뜻한 물도 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테라스입니다. 바베큐를 신청하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바베큐 자이글 만 원 추가비용)

 

노을 지는 여수 바다를 보면서 먹는 저녁은 얼마나 꿀맛이게요... 숯불이 아닌 전기그릴로 굽는 자이글이라서 냄새도 많이 안 나고 좋더라고요! 바베큐는 신청해서 꼭 드셔보세요... 정말 밤바다 냄새와 함께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만... 바다라 벌레가 조금 많습니다ㅠ 신기하게 모기는 없고 처음 보는 바다 벌레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아서 괜찮았지만... 벌레를 정말 싫어하는 사람들은 날이 어두워지기 전이나 좀 추울 때 바베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수 스테이로그 @sundayy

 

조식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여수에 맛집이 많아 바로 게장을 먹으러 갔답니다. 게장 후기도 남겨놓을게요.

 

아무튼 해가 지는 바다를 볼 생각에 설레는 여행이었지만... 날씨가 너무 흐려 멋있는 일몰은 보지 못했답니다. 사실 이 숙소가 일몰맛집이라는 사실... 이곳에 가시는 분들은 꼭 날이 좋아서 멋진 일몰과 함께 즐거운 하룻밤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주소 I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006-20, 스테이로그
사용시간 I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인스타그램 I  @stay__log

공식 홈페이지 I

 

 

스테이로그입니다.

 

staylog.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