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Daegu

대구 카레 맛집 추천 석정관

반응형

 


대구 석정관

 

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 대구 카레 맛집 추천 / 대구 여행 맛집

 

 

 

대구 석정관 @sundayy

 

대구 일본식 카레 맛집, 아담한 분위기

요즘 대구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고요. 랜드마크가 없어도 밥집, 카페면 충분하니 식도락 여행하기에 대구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대구 시내, 동성로에 위치한 석정관은 북해도식 일본 카레 집으로 데이트 코스, 여행 코스로도 너무 좋은 밥집입니다. 아담한 가게 안에서 맛있는 음식 먹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는 것 같아요.

 

 

*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석정관 내부 @sundayy

 

항상 웨이팅이 많은 곳인데, 이른 오전에 와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이 골목 자체가 다 인기있는 밥집들이 모여있어서 웨이팅 상황 봐가면서 이곳저곳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예약이 따로 없어서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은 4인 테이블 2개, 2인 테이블 3개로 다소 협소한 공간입니다.

 

 

석정관 메뉴들 @sundayy

 

 

저희는 사이드 메뉴까지 세 개나 주문했습니다! 엄청 배고팠거든요... 

 

음식은 조오금 오래걸리긴 하지만, 비주얼이 어마어마합니다! 사장님의 정성이 엄청 느껴지는 음식들입니다. 양도 엄청 많아 보이고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카레는 처음이에요..! 

 

 

석정관 어묵스프카레 @sundayy

 


어묵스프 카레 12,500원

스프카레를 석정관 식으로 해석한 메뉴입니다.

 

 

친구가 먹었던 어묵스프카레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매콤한 맛에 한국인이 딱 좋아할 맛입니다!

 

단호박, 버섯, 브로콜리, 그리고 어묵 등 다양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자극적인 스프 카레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까 그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제일 맛있었어요!

 

 

석정관 코코넛 쉬림프 카레 @sundayy

 


코코넛 쉬림프 카레 13,000원

코코넛 밀크에 쉬림프 향긋한 카레!

 

 

제가 주문한 메뉴는 코코넛 쉬림프 카레! 바삭바삭한 코코넛과 연근튀김이 밥 위에 올려져 있고 부드러운 카레와 통통한 새우까지,,,,, 맛 좋은 것들만 모여있으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요ㅠ 크림류 파스타나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일 것 같아요.

 

저는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점점 먹으면서 사알짝 물리긴 하더라고요. (저는 그런 타입입니다... 매콤한 게 역시 짱!)

 

 

석정관 @sundayy

 

연근으로 단무지를 만들다니..! 귀엽고 맛있었어요.

단연근지인가,,(하하 죄송합니다^^)

 

 

석정관 닭튀김 @sundayy

 


닭튀김 6,000원

 

 

사이드 메뉴로는 닭튀김! 설명할 필요가 있나요,, 애슐리 닭튀김 혹시 아시나요! 딱 그 맛이었어요. 짭조름한,, 맛 없을 수 없는ㅠㅠ 

 

 

석정관 @sundayy

 

여기 아부라소바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일본식 비빔면인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눈도 맛도 즐거운 곳이었어요! 블로그로 남기다보니 또 재방문하고 싶네요. 구욷-

 

 

 

주소 I 대구 중구 동성로4길 96 1층 석정관

영업 시간 I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정기휴무 I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