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Daegu

대구 앞산 일본 가정식 맛집 오운

반응형

 


대구 앞산 일본 가정식 맛집 오운

oun

 

대구 앞산 맛집 추천 / 대구 일본 가정식 맛집 추천 / 앞산카페거리

 

 

 

오운 외부

 

다양한 파스타와 가정식을 요리하는 식당 '오운'

시그니처 메뉴인 '우엉 파스타'를 제외하고는 매달 요리가 바뀌는 일본 가정식 맛집 오운. 런치 메뉴와 디너 메뉴도 다르니 취향에 따라 즐기시면 될 것 같네요. 런치 메뉴는 식사 위주의 메뉴들로 디너 메뉴는 다양한 슬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 특히 디너에서는 내추럴・컨벤션 와인은 물론 제주 맥파이 양조장에서 만든 수제 맥주와 하이볼을 마실 수 있다. 오운 인스타그램에서도 그 주의 와인을 올려주니 한번 확인해보고 방문해 보세요.

 

 

 

오운 내부

 

테이블은 4개 정도 되는 작은 식당입니다. 2인이 운영하기 때문에 사람이 적은 날이나 웨이팅 생각하시고 방문하셔야 할 듯합니다. 심지어 예약이 없어서 주말은 정말 일찍 오셔야 할 것 같네요. 제가 한번 주말에 와봤거든요. 주말 런치에 왔을 때 40-50분이나 기다려야 한다고 하셔서... 결국 포기하고 평일날 방문하였습니다. 평일은 역시 프리패스이네요.ㅎㅎㅎ

-

고즈넉한 원목 인테리어에 따뜻한 채광이 드는 매장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음식과 정말 잘 어울리는 매장 분위기랄까요.

 

 

 

 

 

이 달의 가정식 오므라이스

 

이 달의 가정식 오므라이스입니다. 오므라이스 러버는 포슬포슬한 계란 위에 얹어진 새우튀김. 비주얼을 보자마자 이 메뉴는 꼭 먹어야 한다.라고 바로 다짐했죠. 계란 안에는 국내산 닭가슴살 볶음밥이 있고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부드러운 계란에 볶음밥. 이 조합은 실패할 수가 없죠. 절대요 절대!

 

*** 이 달의 가정식 오므라이스 15,000원

 

 

카니미소 크림 파스타

제가 게 내장을 너무너무 좋아한 터라 보자마자 이 메뉴다! 했다니까요. 카니미소 크림 파스타는 게 내장을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크림 파스타로 전혀 비리지도 않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디너 타임에서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 해서 먹어도 엄청 좋을 듯.

 

*** 이 달의 파스타 카니미소 크림 파스타 15,000원

 

 

photo by @oun_kitchen

다양하고 독특한 파스타 메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항상 드셔 보실 수 있는 고정 메뉴 '우엉 파스타'는 국내산 우엉과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간장 베이스의 파스타에 큼직한 닭다리살 구이가 올라가는 메뉴입니다. 기존에 알고 있는 파스타와는 다소 특이한 재료들과 맛을 가진 파스타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그런지 충분히 희소성을 지니고 있는 식당이 아닌가 싶네요. 매달 달라지는 메뉴도 은근슬쩍 기대되는 바입니다. 자주 오고 싶게 만드는 곳이랄까요.

 

 

 

주소 I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461 ( 주차는 앞산맛둘레길 공용 주차장에서)

영업시간 I 11:30-21:00 (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인스타그램 I  @oun_kitche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