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Daegu

대구 앞산카페 추천 아눅앞산

반응형

 


앞산 아눅

Apsan a.nook

 

대구 앞산 카페 추천 / 대구 앞산 카페거리 / 대구 가볼 만한 곳

 

 

 

앞산 아눅

 

대구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좋은 카페

 

아눅의 세번째 공간인 아눅 앞산은 40년된 건축물을 현대식으로 개조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벚꽃이 한창 필 무렵에 방문하면 테라스 너머로 벚꽃나무를 구경할 수도 있는 곳입니다. 노을이 질 때면 루프탑에서 대구 시내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고요. 넒직한 홀은 물론 브런치, 베이커리 메뉴들까지..! 앞산에서 아눅 앞산이 가장 핫한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앞산 아눅 메뉴판과 베이커리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도 있고 크로와상, 치아바타, 사워도우, 바게트까지! 빵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브런치는 3시경에 방문하니까 솔드아웃이 너무 많은...ㅠ 브런치는 라스트 오다 5시까지니 참고. 

 

 

출처 @a.nook_apsan

 

브런치메뉴로는 샐러드볼, 스프, 샌드위치 등 13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지금처럼 날씨 좋은 날엔 테라스에서 브런치를 즐기기 딱 좋을 때!!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하니 직접 와서 먹기 힘드신 분들은 충분히 배달로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나중에 조용한 평일에 브런치 먹으러 오고 싶네요. 벚꽃은 이미 다 진 것 같으니 푸르른 녹음이 짙어질 때쯤에 다시 오고 싶은 곳이네요.

 

 

앞산 아눅

 

큰 외관을 지닌 카페답게 홀도 아주 널찍합니다. 특히 지하 1층에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빔 프로젝터 벽이 있어서 그 쪽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아쉽게도 저는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지하 1층에는 항상 사람이 꽉 차있었거든요.

 

_

 

핫플답게... 평일에도 복잡 복잡. 주말보단 당연히 덜 복잡죠. 자리가 그래도 바로 앉을 만큼이랄까. 근데 주말에는 확실히 자리 찾기 쉽지 않습니다. 이런 거 보면 주말보다 평일이 핫플 가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출처 @a.nook_apsan 지하 1층

 

앞산 아눅 루프탑

 

대구사람이라면 한번쯤 보았을 장소. 노을이 예쁘기로 유명한 앞산 아눅 루프탑입니다. 해질 때 오면 그렇게 예쁘다고 하네요. 저녁 선선할 때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앞산 아눅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테라스와 나무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는 홀이 나옵니다. 모두들 2층을 더 많이 선호할듯한데요. 특이한 의자와 테이블이 인상적입니다. 

 

 

 

아눅 앞산 2층 테라스

 

가장 인기 있는 자리인 테라스. 테라스 너머에 보이는 벚꽃나무가 정말 절경입니다...! 저는 조금 질 때 가서 활짝 필 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예쁜... 뷰... 오전에 오면 엄청 좋을 것 같더라고요. 오전에는 좀 조용할런가... 벚꽃이 지더라도 녹음은 녹음대로 아름다울 것 같은 곳이네요.

 

 

아눅 앞산

 

저는 오렌지 에이드와 브루잉 커피(콜롬비아 엘 트레볼 디카페인)을 주문했습니다. 오렌지 에이드 색깔도 영롱하구... 상콤달콤한 맛! 아눅은 아메리카노가 아닌 브루잉 커피가 있는데요. 그래서 커피맛이 깔끔하고 산미가 전체적으로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갠적으로는...디카페인은 제 취향이 아닌ㅠ 다른 원두가 더 맛있을려나 싶었어요.

 

 

*** 오렌지 에이드 6,000원

*** 브루잉 커피(콜롬비아 엘 트레볼 디카페인) 5,000원

 

 

앞산 아눅 밀크티 보틀

 

로네펠트 아이리쉬, 얼그레이 티를 직접 블랜딩 하여 만든 앞산아눅의 밀크티 보틀. 보틀도 감각적인... 소유하고 싶은 보틀이랄까요ㅎㅎㅎ 맛도 적당히 달달하고 향긋한 밀크티 맛입니다. 밀크티는 합격...

 

_

 

오랫동안 사랑받는 공간은 다 이유가 있어요. 공간, 분위기, 위치, 커피맛 모든 게 다 부족한 게 없는 느낌이랄까요. 특히 따뜻한 봄날에는 테라스 앉아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산아눅

 

주소 I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459 아눅 앞산 (매장 자체 주차장도 있으나 매장 건너편 무료 공용 주자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I 연중무휴 10:00 - 22:00

인스타그램 I  @a.nook_apsan

 

 


대구 앞산 카페 거리 가볼만한 곳

 

 

대구 앞산 일본 가정식 맛집 오운

대구 앞산 일본 가정식 맛집 오운 oun 대구 앞산 맛집 추천 / 대구 일본 가정식 맛집 추천 / 앞산카페거리 다양한 파스타와 가정식을 요리하는 식당 '오운' 시그니처 메뉴인 '우엉 파스타'를 제외

come-out-pla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