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꾸덕한 그릭요거트 추천 그릭데이 시그니처

반응형

"그릭데이 시그니처"

Greek day Signature



처음으로 식품 리뷰를 해보는데 이 그릭요거트가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제 취향 좋은 것만 쓰고 싶은게 제 블로그 특징^^

 

요즘은 간단한 식사 많이들 찾으시잖아요. 샐러드는 물론 다이어트 식품으로 그릭요거트 또한 인기가 높아져가고 있는 것 같네요.

친구 추천으로 쿠팡 로켓 프레시로 주문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그릭데이 시그니처

 

쿠팡 로켓 프레시로는 100g 3개에 6,930원

 

저는 와우 회원이라 5,930원에 주문했습니다... 쿠팡 러버는 와우 포기 못하지

 

 

[출처] 쿠팡 그릭데이

그릭요거트도 맛과 식감이 천차만별이죠.

 

그릭 데이 그릭요거트는 쫀득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신선한 1등급 생우유에 양질의 유산균을 첨가해 5시간을 발효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그리고 19시간을 걸쳐 단백질을 남기고 유당과 수분을 천천히 빼내는 그리스 전통의 스트레인 공법으로 완성한 그릭요거트입니다! 

[출처] 그릭 데이 공식홈페이지

 

 

그릭데이 시그니처

그릭 데이 그릭요거트는 시그니처와 라이트 두 종류로 되어있는데 라이트는 시그니처보다 좀 더 칼로리가 적고 더 부드러운 질감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꾸덕한 맛이 더 좋아서 시그니처로 자주 구매한답니다.

 

용량도 세 가지(100g, 450g, 800g)입니다. 저는 한 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100g을 구매!

 

 

그릭데이 시그니처

뚜껑 열자마자 크림치즈 같은 꾸덕함 보이시나요. 산미를 줄이고 우유의 고소함을 극대화한 맛입니다.

 

요거트의 신맛을 좀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 그릭요거트는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고소한 맛 그 자체! 우유의 고소함 있잖아요. 딱 그런 맛이에요.

 

 

 

 

그릭데이 시그니처

무조건 그래놀라 시리얼이랑 꿀과 함께 같이 먹으세요... 꿀이랑 특히 조합이 너무 좋은...

 

그릭 데이 요거트가 사실 크게 단맛은 없거든요. 그래서 꿀이랑 조합이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과일하고 견과류랑 같이 드셔도 좋을 듯

 

단백질 함유량도 높아서 운동하시는 분들 식사로 딱일 듯입니다.

 

아주아주 강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