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봄 향수 추천 샤넬 가브리엘 향수

반응형

 

"샤넬 가브리엘 에쌍스 향수"

CHANEL GABRIELLE ESSENCE (50ml)


168,000원

 

완연한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3월입니다.

 

봄이 오면 아무래도 좀 더 가볍고 여성스러운 향을 찾기 마련이죠.

 

이번에 샤넬 향수를 선물로 받게 돼서 처음 사용해봤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샤넬 가브리엘 향수

고급스러운 금빛 칼라의 향수케이스

 

샤넬 가브리엘 향수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고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여성을 위한 향으로 코코 샤넬에 영감을 받은 향수라고 하네요.

 

강렬한 향기와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한 것 같네요.

 

 

샤넬 가브리엘 향수

많은 여자들이 샤넬 향수 라인에서 인생 향수라고 불릴 만큼 인기가 많은 가브리엘 향수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넘버 5가 너무 진하고 어렵다 하신 분들은

 

가브리엘 향수 추천드릴게요! 훨씬 은은하고 마치 바디워시 같은 향이랄까요...

 

 

샤넬 가브리엘 향수

태양빛을 머금은 플로럴 향의 향수답게 보틀 또한 따뜻한 금빛과 영롱한 유리 보틀로 되어있는데요.

 

라벨과 캡도 은빛과 골드빛이 오묘하게 섞인 라메 칼라라서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되네요..!

 

샤넬의 넘버 5랑 비슷한 느낌이 있지만 조금 더 영한 느낌

 

 

 

 

샤넬 가브리엘 향수

분사력도 GOOD! 또 엄청 많은 향 노트들이 들어가 있는 만큼 풍부한 향을 뿜어내는 가브리엘 향수입니다.

 

뿌리자마자 상큼한 과일향이 확 느껴지면서

점차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4가지 꽃향기가 풍부하게 어우러지는 느낌

이 고급스러운 꽃향기가 아주 샤넬스럽습니다. 

 약간에 스파이시한 느낌도 느껴지는 하는 데 아주 잠깐ㅎㅎ

 

그리고 제가 진짜 반한 거는... 잔향입니다!!!! 잔향이 너무 좋아요.

 

정말 사실 플로럴 향은 그렇게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 시향 할 때 엇 내가 생각한 느낌이 아닌데...

근데 시간 지날수록 따뜻하고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이 정말 정말 좋아요!

은은하게 남는 마무리가 좋아서 오히려 잔향 때문에 더 찾게 되는 향수입니다.

 

 

 

***탑노트 : 자몽, 만다린, 오렌지, 블랙커런트
    미들노트 : 오렌지블라썸, 자스민, 일랑일랑, 듀베로즈, 릴리오브 밸리, 배, 핑크페퍼
    베이스노트 : 머스크, 샌달우드 ,오리스 블론드우드

 

 

샤넬 가브리엘 향수

지속력 부분에서는 예민하신 분 아니면 그렇게 좋지 않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머스크 향이 베이스라 향이 안 난다라고 느낄 수 있거든요.

(머스크 향이 살 냄새에 가장 가까워서 향이 잘 안 느껴진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저는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 편이라 나름 만족!

오히려 화장하기 전에 향수를 뿌리고 집에 나설 때 은은하게 남아있는 상태로 외출하는 편ㅋㅋㅋ

 

20대 후반이 뿌리기에 너무 좋은 향수가 아닌가 싶네요..!

사계절 내내 뿌려도 좋은 데일리 향수로도 딱이고요.

 

샤넬 향수 처음인데 남자 친구 덕분에 아주 좋은 향수를 만난 것 같아서 좋습니담...

 

 

728x90
반응형